마사지 요법 필수 사항 – 일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

마사지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마사지 요법은 스트레스, 피로,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치료하고 부상의 재활을 도울 수 있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된 대체 의학의 한 형태입니다. 마사지 요법은 대부분의 건강 전문가에 의해 대체 의학의 한 형태로 간주되지만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마사지의 가치가 무료 의학으로 빠르게 인식됨에 따라 그 견해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마사지 요법은 스트레스, 피로 및 불안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람들이 직장 생활 중 어느 시점에서 경험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좌상, 염좌, 근육 파열 및 수술과 같은 부상으로부터 재활을 도울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올바른 형태의 마사지 치료가 강력한 약물보다 더 효과적이며 모든 경우에 마사지가 의약품보다 더 건강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며 효과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마사지의 효과와 작동 방식은 받는 치료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마사지의 두 가지 주요 범주는 치료 마사지와 치료 마사지입니다. 치료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합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압력으로 길고 느린 동작을 사용하여 이완감과 향상된 웰빙을 만듭니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안의 감정을 완화하고 순환을 개선하며 연조직을 느슨하게 하여 혼잡을 완화하고 내담자에게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종 에센셜 오일은 스웨덴식 마사지와 함께 사용되어 치료의 유익한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라벤더와 생강과 같은 오일은 증발기에서 태우거나 마사지 오일과 혼합하여 고객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치료 마사지는 정기적으로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으로 적합하며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휴가 경험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교정 마사지는 심부 조직 마사지, 지압, 교차 섬유 동원 등과 같은 매우 광범위한 기술을 다룹니다. 이러한 특정 기술은 요통, 오십견, 좌골 신경통 등과 같은 많은 문제 또는 슬픔을 유발하는 신체의 문제 영역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교정 마사지는 근육 유착과 흉터 조직을 분해하여 근육과 사지의 적절한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 가능한 거의 모든 교정 마사지 기술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불편한 다소 단단한 압력을 사용합니다.

치료사와 내담자 사이에 흔한 오해는 치료가 유익하기 위해서는 상처를 입히거나 고통스럽게 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다행히 클라이언트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즉: 고통은 신체가 “당신은 너무 멀리 가버렸습니다!”라고 말하는 방식입니다.

어떤 마사지 치료도 아프지 않아야 하지만 때때로 불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 요구 사항

이제 우리는 적절한 교육이나 자격이 없어도 누구나 마사지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진실은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전기 기사나 배관공으로 일하지 못하도록 막는 법이 있는 것처럼 이것을 막는 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의 기본적인 부분 중 하나는 부상 및 질병과 같은 신체 조건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태를 인식하지 못하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시행하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고객에게 더 큰 부상이나 질병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확실히 피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치료사의 훈련 수준과 그들이 귀하의 신체 요구 사항을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건강과 안전이 모두 그들의 손에 달린 후에도 치료사에게 그들의 훈련 수준과 자격에 대해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제 생각에는 훌륭한 치료를 수행하기 위해 치료사가 필요로 하는 특정 자질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특성은 필요한 치료에 따라 다릅니다. 팔다리를 풀고, 이동성을 회복하고, 신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강력한 치료 마사지가 필요합니까, 아니면 몸을 정서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진정시키기 위해 편안한 치료 마사지를 선호합니까? 내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치료 마사지와 치료 마사지의 품질을 결정하는 다소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교정 마사지 :

나는 운동 경력이 있는 치료사가 스포츠에 전혀 관심이 없는 치료사보다 치료 마사지의 더 효과적인 형태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항상 발견했습니다. 왜 이것이 사실인지 정확히 말할 수는 없지만 부상, 피로, 근육 경직, 통증에 대한 치료사의 개인적인 스포츠 경험과 치유 요법 및/또는 물리 요법을 받은 경험에 기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년 동안 쌓아온 이러한 개인적인 경험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귀하의 신체에 필요한 올바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치료 마사지 :

매우 활동적인 마사지 치료사로서 저는 제 일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한 치료를 찾도록 돕는 동시에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도 즐깁니다. 나는 치료 마사지의 이점을 알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편안한 치료 마사지를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치료 마사지는 매우 진정되며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 경력이 있는 치료사들은 매우 효과적인 이완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나는 그들의 강점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몸과 영혼의 균형을 믿는 영적인 사람들이 당신이 치료를 받는 동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떻게 느끼는지 연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가장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마사지의 각 범주가 특정 성격 특성에 더 적합하지만 모든 경우에 반드시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두 마사지 분야 모두에서 숙련되고 재능 있고 경험이 풍부하고 놀라운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치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그들이 수행하는 치료에 약간 평범하지만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료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출장마사지 궁극적으로 마사지의 품질은 모든 직업에서 결정적인 요소이자 열정 이라는 한 가지 요인으로 귀결 됩니다.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진 치료사는 자신의 경험과 상관없이 항상 놀라운 치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