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해야 할 일

휴가는 항상 현대 생활 방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한 아름다운 목적지에서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바쁜 일정과 긴 시간의 직장 생활에서 벗어나는 휴식입니다.

베트남 여행

아시아의 여러 나라 가운데 베트남에서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기다리는 이국적이고 다양한 경이의 땅이 있습니다. 이 나라는 인도차이나 반도의 마지막 나라입니다. 이 나라에 대해 항상 당신을 놀라게 할 것 중 하나는 그들이 그들의 풍부한 유산과 문화적 전통을 주의 깊게 보존하면서 성취한 진보와 현대성입니다.

이 나라는 관광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으며 그 중 많은 곳이 세계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과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쇼핑 명소와 해변 목적지가 많이 있습니다.

음식은 물론 마지막이 될 수 있지만 최소한은 아닙니다. 아름다운 맛과 향으로 당신을 유혹할 베트남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요리가 있습니다.

베트남을 발견하다

이 아름다운 동양의 나라에는 방문할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있습니다. 수도였던 고대 도시 후에(Hue)가 있습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국제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안에는 Thai Hoa Palace, Cua Ngo Mon 및 Imperial City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는 호이안입니다. 이곳은 200년 된 도시로 여전히 유적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나라의 과거로의 아름다운 여행이며 이곳에는 1653년부터 서 있는 Cong 사원이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하노이는 현재 베트남의 현대 수도이자 정치, 경제 및 문화 문제의 중요한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상점과 레스토랑과 함께 이곳에서 다양한 건축적 위업을 볼 수 있습니다. 정통 베트남 요리와 토착 실크를 살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세요.

그러나 국가의 가장 큰 도시는 호치민시입니다. 많은 활동으로 표시되고 끊임없는 도시의 흥분을 유지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여기있을 때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많은 흥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놀라운 나라의 관광을 마치셨다면 이국적인 해변도 꼭 가보세요. Cua Dai, Bai Tam 및 Mui Ne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